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해여행 칼국수 만두 맛집 남해가볼만한곳베스트10 명동칼국수

by 정보 큐레이트 2022. 1. 1.
반응형

남해여행 칼국수 가볼만한곳베스트10
남해여행 칼국수 가볼만한곳베스트10

안녕하세요.

 

드디어 임인년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흑색 호랑이를 의미하는 검은 호랑이의 해의 2022년이 시작되었습니다.

 

모처럼 지인들과 남해여행 및 남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있는 독일마을 밑에 있는 물건항에 새해 해돋이를 보러

갔습니다. 

 

날씨가 엄청 춥다고 기상청에서 공지한 바가 있어서 완전 중무장으로 하고 물건항 쪽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근데 시간 계산을 잘못해서 차가 밀리는 것을 계산하지 못하고 차가 밀리고 일출의 시간은 다가오고 발만 동동거리면서

운전을 했습니다. 여러분 아무리 급하다고 안전운전은 해야죠. 

 

가는 도중에 해가 뜰까 봐 노심초사하고 중간에 만약 해가 뜬다면 안전한 곳에 차를 세우고 해돋이를 볼 플랜 B까지 수립했습니다. 

 

다행히 하늘이 도우셨는지 시간 내에 물건항에 도착해서 우리의 남해여행은 물거품이 되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 도,시,군 가볼만한 곳 및 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도,시,군별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충청도 서울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아래를 클릭 하시면 지역별 가볼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서울 광역시 제주도, 경기도, 강원도, 충북, 충남, 경북, 경남, 전북, 전남

 

대한민국 전국 시 군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대한민국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충청도 서울에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정리 하였습니다

times.charry3.com

 

남해여행 물건항 해돋이 명소(남해 가볼 만 곳 베스트 10)

 

역시 남해 물건항은 남해 가볼 만 곳 베스트 10에 완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단 안전하게 주차를 한 후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남해 해돋이 명소가 아닐까 판단을 했습니다. 

 

일출이 시작되면서 지인들과 소원을 빌고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했습니다. 

 

남해여행남해가볼만곳베스트10

👍 남해멸치 쌈밥 추천 베스트 👍 

 

👍 남해 죽방멸치 추천 베스트 👍 

 

 

서부경남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통영,진주,산청,사천,삼천포,남해,거창,하동,합천 가볼만한곳 추천 맛집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부 가볼만한곳 추천 맛집 서부경남 여행지 - 알파 뉴스속보

서부경남 지역은 경상남도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적 특성으로는 해안과 산, 계곡 등 다양한 지형지물이 있습니다. 서부경남 지역에는 역사유적지와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1alpha1.com

 

 

 

칼국수의 유래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쫄깃한 면발과 뜨거운 국물로 위로를 건네는 정겨운 음식이 칼국수다. 

칼국수는 밀가루를 반죽해 방망이로 얇게 민 다음 칼로 가늘게 썰어서 국물에 넣고 끓여 만든다. 

국물 맛을 어떤 재료로 내느냐에 따라 그 종류도, 맛도, 품격도 달라지는 재미있는 음식이다. 농촌에서는 닭으로, 해안 지방에서는 바지락으로, 산간 지역에서는 멸치로 국물을 내서 끓여 먹었다.

 

대통령이 반한 칼국수

 

칼국수가 청와대의 대표 메뉴로 부지런히 식탁에 오른 시기가 있었다. 김영삼 전 대통령 집권 시절인 1993년부터 1998년까지다. 대통령이 칼국수를 얼마나 좋아했던지 단골 칼국수집 여주인이 청와대에 직접 들어가 칼국수 제조 비법을 전수해주고, 청와대 공식 행사에서도 칼국수가 심심치 않게 등장하곤 했다.

 

 

새해소원 무료운세 토정비결 사이트 정보 놓치지 마세요

 혹시나 새해에 좋은일이 있을지 아님 나쁜 일이 생길지 궁금하지 않나요? 저도 매년 재미삼아 무료운세와 토정비결을 새해 소원과 함께 비교하기도 합니다. 제 같은 경우는 대부분이 무료운세

charry3.com

 

남해여행의 묘미는 음식 칼국수 (남해 가볼 만 곳 베스트 10)

 

저는 이전 서울 출장 때 명동칼국수를 지인의 추천으로 먹은 후 그 이후부터는 명동칼국수 마니아가 되어서 명동칼국수 같은 맛을 매번 찾게 되었습니다.

 

재빨리 남해 맛집 시골여행 칼국수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가서 얼큰이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만두를 시켜서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만두가 먼저 나와서 후다닥 먼저 먹었습니다.

 

그 이후에 바지락 칼국수를 먹게 되었는데 내가 먹었던 명동칼국수 맛이랑 거의 흡사해서 폭풍 젓가락질을 하였습니다.

 

급히 먹는다고 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지만 2장은 건졌습니다.  혹시 참고하세요. 

 

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맛있게 먹고 올해 새해 시작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새해 목표는 건강하고, 대출금도 빨리 갚을 수 있도록 돈도 많이 벌고 행복하게 재미있게 살 수 있도록 다짐을 하였습니다. 이상 22년 새해 간단한 남해여행을 마치겠습니다.

 

명동칼국수
얼큰이 칼국수

맛있게 먹고 올해 새해 시작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새해 목표는 건강하고, 대출금도 빨리 갚을 수 있도록 돈도 많이 벌고 행복하게 재미있게 살 수 있도록 다짐을 하였습니다.

이상 22년 새해 간단한 남해여행을 마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남해는 바다라서 자산어보 영화 리뷰 및 새해 자기계발)

 

자산어보 사극 영화의 거장 이준익 흑백영화

장르 : 드라마, 사극 감독 : 이준익 출연 : 설경구, 변요한 외 정약용의 형이면서 인생의 동반자 정약전은 우리가 아는 유명한 목민심서의 정약용의 4살 많은 형이다. 정약용은 대부분 알고 있

charry3.com

 

 

새해 자기계발을 위한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베스트 3

새해에 좋은 계획을 다들 세우셨나요? 한 여론조사에 의하면 새해 목표 베스트 3이라고 하면 금연, 다이어트, 자기 계발 (영어, 몸짱, 재테크 기타 등등 공부)입니다. 그중에 많은 분들이 자기 계

charry3.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