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팀K리그 세비야 손흥민 경기 중계 보는곳

by 정보 큐레이트 2022. 7. 11.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콘테 감독과 함께 한국을 입국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은 'WELCOME TO SEOUL'이라는 입간판을 들고 마중나와 태극기를 들고 기념촬영을 했습니다. 


오늘은 2022~2023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입국한 토트넘의 내한 경기일정과 토트넘과 내한경기에서 팀K리그와 세비야와 경기를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손흥민의 동료 토트넘 선수들과 우리나라의 K리그 선수와 경기를 경기장에는 또는 TV중계를 통해  볼수가 있습니다.  

 

너무나 기다리고 기다리는 경기일정이라 경기일정 및 TV중계 보는것을 아래에 알아보도록 할테니 꼭 끝까지 집중해서 챙겨 보세요.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 보는 곳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나서는 토트넘의 이달 13일 팀 K리그와 1차전, 16일 세비야와 2차전을 디지털 단독 생중계한다. 토트넘은 방한을 마치고 오는 30일 이탈리아 세리에A의 AS 로마와 맞붙는다. 이 경기 역시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쿠팡플레이에서 30일 무료체험을 할수 있으니 쿠팡플레이에서 30일 무료체험하시고 해지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보는법

 

 

쿠팡플레이 무료체험 보는법

오늘은 쿠팡플레이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보기전에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출시하였으며 1080P(FHD), 720P,(HD) 480P(SD)의 세 가지 해상도를 제공한다. UI가 전반적으

일정 팀 VS 팀 경기장소 TV 중계
2022.07.13(수) 20시 토트넘 VS 팀K리그(올스타) 서울 월드컵 경기장 쿠팡플레이어(클릭)
2022.07.16(토) 20시 토트넘 VS 세비야FC 수원 월드컵 경기장 쿠팡플레이어(클릭)

토트넘 선발라인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번 한국 투어를 위해 해리 케인을 필두로 28명의 정예 멤버를 꾸렸다.

손흥민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맞대결에 나서는 팀 K리그 유니폼이 11일 공개됐다.
K리그 공식 스폰서인 아디다스에서 제작한 이번 유니폼은 검은색이 바탕색이고 선수 배번과 이름에는 금색이 사용됐다. 오른쪽 소매에는 팀 K리그의 엠블럼이 부착됐다.

 

 

토트넘 손흥민 축구 실시간 보기

경기 중계 및 요약 경기중계 : SPOTV, 쿠팡 토트넘경기 중계 방송을 시청하는 법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계방송 바로가기 링크 ✅ 쿠팡플레이 ✅ 지상파 종편

유니폼 정면 가슴에는 ‘FIFA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명이 금색으로 새겨진다. 쿠폰명은 경기 당일 전반과 후반 각각 다른 버전으로 공개된다.
유니폼 공개 모델로는 성남 김지수가 나섰다. 2004년생 김지수는 올 시즌 K리그 최연소 등록 선수이자 성남의 첫 준프로 선수로 주목을 받았고, 이번에 팀 K리그에도 선발되며 자신을 더 널리 알리게 됐다.

 

공중파 지상파 종편 실시간 보는법

공중파 지상파 TV 중계 실시간 무료 보기 페이지 입니다. 아래 지상파 방송사 로고를 클릭 하시면 바로 실시간 무료 보기 무료로 해외스포츠 보는 방법 토트넘 손흥민

팀 K리그 선수들의 등번호도 공개됐다. 골키퍼 김영광이 41번, 조현우가 21번으로 두 선수 모두 소속팀과 같은 등 번호를 달게 됐다. 수비수는 김진수 3번, 정태욱 4번, 김진혁 7번, 박승욱 14번, 이기제 23번, 김지수 36번, 불투이스 44번, 김동민 47번으로 정해졌다.

미드필더는 이명주 5번, 신진호 6번, 백승호 8번, 이승우 10번, 아마노 11번, 제르소 12번, 김대원 17번, 권창훈 22번, 팔로세비치 26번, 양현준 27번으로 정해졌고, 공격수는 조규성이 9번, 조영욱이 13번, 주민규가 18번, 라스가 19번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에 나서게 됐다.

 

K리그 팬존‘으로 지정된 N석 A구역부터 F구역까지 입장하는 관중 전원에게는 ’팀 K리그 머플러‘를 증정한다. 또한, ’K리그 팬존‘ 입장객 중 K리그 유니폼 착용자에게는 선착순 1000명에게 티셔츠, 볼캡, 부직포백 등으로 구성된 팀 K리그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경기 시작 전 팀 K리그 선수단 입장시에는 N석 전체 구역에서 K리그를 응원하는 카드섹션이 진행된다. 카드섹션 형상은 12일 공개된다.

하프타임에는 K리그1 12개 구단 마스코트와 토트넘의 마스코트 ‘쳐피’, ‘릴리’가 나서 볼거리를 제공한다. 총 14명의 마스코트가 달리기 대결을 펼쳐 결과에 따라 트로피를 수여하고 단체 포토타임을 갖는다. 마스코트들은 입·퇴장 시 관중석 부근을 돌며 관중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단, 우천시에는 마스코트 웰컴타임과 마스코트 달리기는 취소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