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명일방주 헝그리앱 등급표 게임 공략

by 정보 큐레이트 2022. 2. 21.
반응형

명일방주 헝그리앱 등급표 게임 공략

안녕하세요. 혹시 명일방주 등급표에 대해 인지하고 계시나요? 가장 많이 확인해 보는 것이 공개모집 태그 입니다. 현재는 명일방주리세마라 게임 돌리기로는 굉장히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니엔 아 훔 헝그리앱 엑시아 등 여러 가지 많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디씨 명일방주 갤러리 및 나무위키에서도 많은 이야기들이 오가는 것 같습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아래는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추천 리스트 입니다. 가셔서 재미있는 게임 정보 보시고 즐거운 게임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명일방주 등급표 공개모집 태그 리세마라 게임 공략

👉 모바일 설치 바로가기(애플)

 

👉 모바일 설치 바로가기(안드로이드)

 

 명일방주 등급표 & 공개모집 태그 및 게임 소개

1. 명일방주 게임 소개

명일방주는 전략 디펜스 게임입니다. 오리지늄이라는 근원의 돌을 공업에 사용하게 되어 광석병이라는 불치 전염병이 창궐하게 된 세상의 이야기입니다. 이 전염병에 감염된 자들이 만든 리유니온과 계약에 의해 만들어진 로도스 아일랜드가 맞서게 되는 내용입니다.

 

에픽세븐 

클릭

​2. 명일방주 등급표



위 사진처럼 명일방주 등급표 정리 기준은 별이 몇 개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중요한 것은 가장 높은 등급인 6개별로만 사용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4~5성 등급의 캐릭터들을 적절하게 사용해 줘야 합니다.

 

일곱번째 세계의 이야기...
생명의 여신 디체께서 자신의 권능을 나누어
성약의 계승자와 신수를 만드나니
"계승자여, 세상을 지켜라"

● 방대하고 아름다운 스토리
최고의 작가진이 만들어낸 대서사시,
ƍ번째 세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풀 프레임 2D 애니메이션
전투 중 펼쳐지는 화려한 연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해보세요.

● 레이드 미궁
미궁 속에 잠들어있던 '고대 여왕'이 깨어났다.
고대 몬스터를 사냥하고,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 시즌제 아레나
PVP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
당신만의 특별한 전략을 보여주세요!

● 최고의 기사단에 도전하라!
3 vs 3의 숨 막히는 전투, 기사단 전쟁!
기사단원과 힘을 합쳐

3. 명일방주 공개모집 태그

처음 시작 화면이었을 때 공개모집 창을 누르면 저렇게 모집이 가능하고 모집 요건 시간 등을 보면 메딕 서포터 코스트 생존형 감속 등을 정해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것을 눌러서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를 링크 가시면 보다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하러 가기

 명일방주리세마라 게임 방법 및 플레이 영상

 

1. 명일방주리세마라 게임 방법

 

현재 명일방주리세마라 게임 뽑기는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는 것이 제일 낫습니다. 그러나 그전까지는 뽑기 2번 정도 10회 뽑는 것 하시는 게 제일 좋은 대책입니다. 스테이지 클리어하시면서 3800개 정도씩 모은 다음 진행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엑시아가 빨리 나왔습니다.


2. 플레이 영상

캐릭터의 방향 설정을 잘 잡아주면 공격하는 방향이 잘 맞아 속도감이 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명일방주 장점 및 단점 꿀팁 및 주의사항

👉 모바일 설치 바로가기(애플)

 

👉 모바일 설치 바로가기(안드로이드)

1. 장점 및 단점

장점 : 명일방주 등급표 정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많은 캐릭터들이 있다는 것이고 우리가 그에 맞는 캐릭터를 취향 따라 고를 수 있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즉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재미있게 플레이해볼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점 : 굳이 꼽아본다면 생각보다 단순하지 않고 머리가 너무 아픈 전략을 많이 이용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쉽지 않아요.

​2. 꿀팁

명일방주 나무위키 참조를 꼭 해보시고 전반적인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고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그리고 게임 플레이하실 때 박사 계정 레벨 필요 경험치를 확인해서 명성도 잘 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주의사항

섬멸 작전에서는 완막을 해도 보너스가 없다는 것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명일방주 등급표 공개모집 태그 리세마라 게임 공략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생각보다 단순한 것 같지만 또 복잡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전략 게임이었습니다. 등급에 대한 조합이나 등급표 참조 그리고 공개모집 태그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제일 나은 것 같구요. 앱플레이어 이용을 해야 그나마 리세마라 게임으로 돌려볼 수 있는 게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 

알면 돈버는 정보

반응형

댓글